배너 닫기
맨위로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다양한 고객 점접에서 브랜드 철학 일관되게 전달한 점에서 우수성 평가

등록일 2020년08월12일 10시1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DRAEMPLUS 브랜드 디자인,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스타트업 지원을 통해 혁신․성장의 선순환하는 DREAMPLUS 가치 지속 전개

 


 

한화생명 드림플러스가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분야 본상을 받았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상으로, 미국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독일 iF(International Forum)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이다. 매년 제품 디자인,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등 3개 부문에서 최고의 디자인을 선정해 시상한다.

 

드림플러스 브랜드 디자인은 원을 모티브로 각 요소를 연결하고 독립해나가는 모습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이는 꿈을 향해 나아가며 성장하는 삶의 가치를 형상화한 것이다. 또한 심벌과 로고 타입을 기반으로 키 비주얼, 스페이스, 굿즈 등 다양한 고객 점접에서 드림플러스의 브랜드 철학을 일관되게 전달한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드림플러스는 ‘혁신’과 ‘성장’이 선순환하는 건강한 창업 생태계를 만들어가는 것을 목표로 하며, 창업부터 사업 확장, 글로벌 진출까지 스타트업 생애 주기의 전 영역에 걸쳐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ANN

 

자료_한화생명

박은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