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쿠론, 뮤즈 신민아와 'I Am Couronne' 봄․여름 캠페인 공개

일상 속 작은 성취감 주는 9가지 키워드로 꾸민 화보 공개

등록일 2021년01월25일 10시5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신민아와 함께한 쿠론의 'I Am Couronne' 봄․여름 캠페인

‘자신감 있는 아름다운 여성상’을 반영한 시즌 컬렉션 선보여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2021 봄·여름 시즌 캠페인 ‘I Am Couronne : HERE &NOW’를 공개한다. 캠페인은 ‘자신감 있는 아름다운 여성상’을 반영한 시즌 컬렉션은 물론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스타일링도 담고 있다.

 

이번 시즌 테마는 ‘소소한 일상 속 크고 작은 도전을 통해 얻는 진정한 소확성(소소하지만 확실한 성취)’으로, 이에 맞는 키워드 9개로 화보를 꾸몄다. 그중 첫 번째 화보 키워드는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링 방법>으로, ‘멜리아 릴레(Mellia Lillet)’백과 함께 무리 없이 소화할 수 있는 단정한 오피스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 백은 쿠론의 베스트셀러인 ‘멜리아’의 신규 라인으로, 숄더는 물론 크로스백 타입으로 맬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컬러는 그레이, 그린, 브라운, 블랙 등 4가지다.

 

두 번째 키워드는 <나를 위한 시크릿 안식처>로, ‘셀레나 플로츠(Selena Floats)’백을 내세워 기본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살렸다. 이 백은 단순한 사각 형태에 장식 요소를 줄이고 그레이와 브라운 계열의 컬러를 써 안정감을 높였다. 토트와 클러치 타입 두 가지로 포멀룩부터 캐주얼, 원피스까지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다.

 

세 번째 키워드 <포근한 힐링 홈 만들기>에서는 ‘밀라 레이디(Milla Lady)’백이 함께 하며 도회적인 멋을 드러냈다. 레트로에 클래식 무드가 녹아든 호보백 스타일로, 토트부터 숄더, 크로스까지 활용 가능하다. 간편한 오픈과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컬러는 라테베이지, 카푸치노크림, 블랙 등으로 출시했다.

 

이 외에도 나만의 공간 속, 가드닝 만들기, 지금 바로 쉬어가기, 나에게 주는 선물 등이 ‘소확성’의 키워드로 등장할 예정이다.

 

쿠론 관계자는 “예측할 수 없는 팬데믹 상황에서도 하루하루 작지만 뿌듯한 성취감을 이뤄가길 바라는 마음에 이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쿠론의 브랜드의 이미지 강화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쿠론은 이번 데일리 코어 챌린지 캠페인에 맞춰 고객과 다양한 소통 방식을 마련한다. 쿠론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일상 속 데일리 코어 챌린지를 공유하면 다양한 사은품을 매주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 외에도 봄·여름 시즌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매주 금요일 진행하는 T.C.I.F(Thanks, Couronne, It’s Friday)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NN

 

자료_쿠론

박은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