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충격 소음방지를 지니는 게츠너 사의 음향 바닥 매트

향상된 사운드 제어 능력을 갖춘 새로운 두 가지 디자인 음향 바닥 매트(Acoustic Floor Mats), AFM35와 AFM29

등록일 2021년12월07일 15시3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충격 소음방지를 지니는 게츠너 사의 음향 바닥 매트

향상된 사운드 제어 능력을 갖춘 새로운 두 가지 디자인 음향 바닥 매트(Acoustic Floor Mats), AFM35와 AFM29

 

 

음향 바닥매트(Acoustic Floor Mat), AFM 35, AFM은 특히 다용도 및 각기 다른 소음차단 레벨의 복합빌딩과 개보수 프로젝트 사용에 적합하다.

 

진동 저감 및 방지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게츠너 벨크스토프(Getzner Werkstoffe)가 충격 소음차단 기능의 두 가지 디자인 음향 바닥 매트(AFM)를 출시했다. 진동차단 솔루션을 갖춘 제품은 동적 내구성과 효능, 소음방지 매트의 기능면에서도 향상된 특성을 보여준다.

최근 도시의 건축을 지을 때 소음방지에 대한 수요가 지속해서 요구되고 있는 시점에서 게츠너 사는 새로운 타입의 음향 바닥 매트(Acoustic Floor Mat)를 개발했다.

게츠너 사의 Sebastian Wiederin 프로덕트 매니저는 “음향 바닥 매트는 복합빌딩의 충격 소음방지 기능을 포함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단계적인 개발을 거쳐 시장에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음향 바닥 매트(Acoustic Floor Mat) 35-1, 음향 바닥 매트는 동적 효율성을 향상시켰으며 탄성이 뛰어나다.

 

음향 바닥 매트는 두 가지 타입의 충격 소음방지 기능을 지니며, AFM35와 AFM29는 입증된 품질의 실로머(Sylomer®)와 3차원 주름 표면을 가진다. AFM35는 이전보다 훨씬 낮은 동적 강성을 보이며 이는 5MN/m³에 해당한다. 이는 또한 35dB의 더 큰 충격 소음 감소 ΔLw를 달성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탄력 소음차단 매트인 AFM29은 동질의 폴리우레탄 매트로, 50kN/㎡의 높은 하중 용량과 29dB의 충격 소음 차단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설치 높이는 11mm로 낮아져 재건축과 드라이 스크리드 아래 사용에 적합하다.

게츠너 사는 진동방지 솔루션을 전 세계 각지에 공급하고 있다. Getzner사는 Buers와 독일 외에도 중국, 프랑스, 인도, 일본, 요르단 및 미국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유럽 지역에서도 체계적인 유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미국, 남미 및 극동 지역에서도 유통 파트너사가 활동하고 있다. ANN

 

자료_ Getzner Werkstoffe

 

김용삼‧손세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