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맨위로

기존 공식과 틀을 허무는 기업 캠페인 ‘DL 끼부림 US’

사내, 사외 캠페인의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방식, 직원들이 직접 참여한 뮤직 비디오 통해 DL만의 브랜드 캠페인 전략 선보여

등록일 2022년01월14일 09시5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존 공식과 틀을 허무는 기업 캠페인 ‘DL 끼부림 US’

사내, 사외 캠페인의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방식, 직원들이 직접 참여한 뮤직 비디오 통해 DL만의 브랜드 캠페인 전략 선보여

 

‘DL 끼부림 US’ 시리즈 영상

 

DL그룹의 기업 캠페인이 참신성으로 업계에 주목받고 있다. DL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 ‘DL 끼부림 US’ 시리즈가 한 단계 진화한 모습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내 직원과 가족들이 직접 참여한 콘텐츠를 일반 소비자 캠페인으로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 캠페인은 DL그룹의 역사와 함께하고 있는 임직원들의 숨겨진 끼를 발굴해 새롭게 출발한 그룹의 도전정신을 보여준다. 각 계열사에서 자원한 3명의 직원들은 그룹의 핵심인 X세대다. 이들이 전국에 있는 DL의 자랑거리를 찾아다니며 뮤직비디오를 완성한다. 총 3편의 에피소드 영상과 룰라의 ‘3!4!’를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로 구성되었다.

 


 

DL㈜의 브랜드 캠페인 관계자는 “직원들이 직접 제작에 참여하고 확산하는 형태의 기업 캠페인의 힘을 확인했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사람들이 참여하고 다채로운 채널을 통해 확산하는 새로운 기업 브랜딩의 기준을 만들어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ANN

 

자료_ DL이앤씨

 

‘DL 끼부림 US’ 시리즈 유튜브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rjTj9p04otU

이영란‧김서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